Loading

부부가 된 지 3년째였다. 산티아고 순례길 900㎞를 함께 걷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한 지 3년이 되어간다는 의미였다. 이혜민(31)·정현우(32) 부부는 둘만의 방식으로 결혼식은 치렀지만 여러 가지 ‘미션’이 산적해 있었다. 안정적인 벌이,…

Read More

요즘 것들의 사생활: 결혼 생활 탐구 -요즘 젊은 부부들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법 이혜민 글, 정현우 사진/900KM·1만5000원 30대 서정민-천민경 부부에게 결혼은 환상도 구속도 아닌 ‘실리’였다. “저희는 사실 꼭 혼인신고를…

Read More

은 요즘 젊은 청년부부들의 다양한 형태의 결혼생활에 대해 탐구해보는 인터뷰 프로젝트입니다. 결혼생활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대안과 가능성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   

Read More

    좀 더 색다르고 의미있는 결혼식을 찾는다면? 이런 결혼식은 어떠세요? 2017년 1월 15일 밤 8시 5분 KBS 1TV 강연 100도씨 이 특별한 결혼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이혜민씨가…

Read More

  조금 특별한 결혼식을 올린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짧은 시간 힘들고 지치기만 하는 기존이 결혼식 대신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것을 택한 이혜민, 정현우 부부. 싹수다방 98회 99회 이혜민, 정현우…

Read More

    이런 결혼식은 어떨까요? 드레스 대신에 등산복을 입고 한 달 넘게 걷고 또 걷는 겁니다. 이렇게 특별한 결혼식을 올린 부부가 있습니다. 정현우, 이혜민 부부, 올해 3월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Read More

      이혜민-정현우 부부 빚내는 결혼식 대신 빛나는 결혼식… 42일간의 웨딩마치   《 결혼식에서 채 1분이 걸리지 않는 ‘신랑 신부 행진’을 무려 42일간 한 부부가 있다. 올해 3월부터…

Read More

      당신은 어떤 결혼식을 꿈꾸고 있나요?   영상보기    

Read More

  “속도보다 방향을 따라 걸었던 결혼 행진”   기사보기  

Read More

Back To Top